본문 바로가기

법적고지

본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님께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본 사이트 내의 정보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고객의 홈페이지나 문서로부터 웹사이트로의 링크 등은 환영합니다.그러나, 본 사이트나 기타 현대건설 관련 사이트들의 방문자들께서 알아 두셔야 할 몇 가지 법적인 제한과 금지 사항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는 현대건설의 독점적 소유의 정보자산입니다.

현대건설은 본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하여 자금, 시간 및 노력을 투입하였으며, 이러한 자산들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현대건설에 소유권이 있는 정보 자산들은 문자, 그림, 음성, 화상, 내려 받기 파일, 링크 및 소스 코드들 (이하 '서비스와 자료들')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현대건설은 이러한 서비스와 자료들에 대한 모든 권리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자료들은 오직 현대건설의 고객들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제공된 것이며, 고객들에게 지적인 재산권을 부여한 것은 아닙니다.

본 사이트의 서비스와 자료들은 정확도, 완성도, 신뢰도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서비스와 자료들은 현대건설에 의해 사실에 기초하여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현대건설에서 문서로 특별히 조언을 드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를 고객의 이익에 관련된 결정 상의 참고자료로 의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자료들을 구매, 판매, 무역 또는 보안이 요구되는 어떠한 거래에도 활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서비스와 자료들에 관련된 어떤 종류의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징벌적 또는 필연적인 피해에 관련된 경우에 대하여 현대건설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