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룹소개

그룹 경영철학

01 무한책임정신/02 가능성의 실현/03 인류애의 구현

01 무한책임정신
고객의 안전과 행복에 대한 무한책임정신은 품질경영으로 구현되며, 우리 사회를 위한 무한가치 창조로 이어집니다.
02 가능성의 실현
하나의 목표 달성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목표를 향하여,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더 큰 미래를 창조합니다.
03 인류애의 구현
인류를 위한 가치,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신속하게 제공하여 인류의 생활을 보다 풍요롭게 합니다.

핵심가치

고객 최우선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가치의 중심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는 고객감동의 기업 문화를 조성합니다.
도전적 실행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며 “할 수 있다”는 열정과 창의적 사고로 반드시 목표를 달성합니다.
소통과 협력
타 부문 및 협력사에 대한 상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우리” 라는 공동체 의식을 나눔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인재 존중
우리 조직의 미래가 각 구성원들의 마음가짐과 역량에 달려 있음을 믿고 자기계발에 힘쓰며, 인재존중의 기업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글로벌 지향
문화와 관행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든 분야에서 글로벌 최고를 지향하고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존경받는 개인과 조직이 되고자 합니다.

그룹비전

Together for a better future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은 기업의 외형적 성장을 넘어 최상의 만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를 담았습니다. 자동차, 철강, 건설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시너지를 창출하는 현대자동차그룹만의 순환형 기업 구조는 우리 생활 곳곳에 혁신을 일으키며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인간 존중과 환경친화적 경영을 기본 원칙으로 삼아 글로벌 선도그룹의 위상에 맞게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