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에서 감상할 수 있는 ‘힐스 라이브’ 버스킹 진행… 색다른 고객 서비스 제공
…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 2차 등 4곳에서 진행… 입주민과 ‘소통의 장’ 지속적으로 마련
▲ 다양한 고객 경험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공간’으로서 브랜드 로열티 제고해나갈 것
… 실력파 아티스트 초청 공연 등 문화 이벤트를 비롯한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선보일 예정
[ 최근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에서 열린 힐스 라이브 무대에서 ‘마인드유’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
현대건설이 집 앞으로 찾아가는 콘서트 ‘힐스 라이브’를 개최하며,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건설은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색다른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단지 내 버스킹 공연인 ‘힐스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에 마련된 무대는 인디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마인드유’가 장식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입주민들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버스킹 공연을 집 앞에서 볼 수 있어 신기했다”며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이웃 주민들과 한 데 어우러져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친밀해진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힐스 라이브 네 번째 무대로,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차(인천), 힐스테이트 리버시티(김포), 힐스테이트 범어센트럴(대구) 등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힐스 라이브는 K팝 스타 시즌2 출신 싱어송라이터 ‘YEGNY(최예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WH3N(웬)’, 가수 겸 프로듀서 ‘박문치’, 인디 팝 밴드 ‘해서웨이(Hathaw9y)’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 라이브를 통해 입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은 물론,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기획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 라이브 마인드유 공연 영상은 6월 말 ‘힐스 캐스팅’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 캐스팅’은 구독자 19만 명으로 △분양 단지 분석 △모델 하우스 소개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 지난해 10월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입주민들이 힐스 라이브 무대에서 열린 ‘WH3N(웬)’의 공연을 즐기고 있다 ]